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정민 아내 열연' 황보름별, 신예은·강훈과 한솥밥..앤피오行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4-11-07
배우 황보름별이 앤피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앤피오 엔터테인먼트는 7일 이같이 전하며 "황보름별의 앞으로의 배우 활동을 함께하게 됐다. 소중한 인연이 시작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앤피오 소속 배우로 이어나갈 황보름별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황보름별은 지난 2020년 임필성 감독의 단편 영화 '출발, 선'으로 데뷔했다. 이후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KBS 2TV '학교 2021', SBS '꽃선비 열애사'에 출연해 다양한 장르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방송된 tvN '마에스트라'에서는 오로지 실력 하나로 오케스트라에 최연소로 합격한 이루나 캐릭터를 소화해 호평받았다.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전, 란'(김상만 감독)에서는 종려(박정민 분)의 아내로 출연해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났다.

한편 앤피오 엔터테인먼트에는 강훈, 김동희, 류승수, 박서함, 신예은, 신은수, 양병열, 이시우, 최윤제 등의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배우 매니지먼트는 물론, '옷소매 붉은 끝동',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킹더랜드', '너의 시간 속으로', 정년이', '탁류' 등 다양한 작품을 제작하는 제작사로서 입지 역시 탄탄히 하고 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