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존박 신곡 '꿈처럼' MV, 서울·부산 도심 속 전광판에 등장

  • 윤성열 기자
  • 2024-11-07
가수 존박이 도심 속 전광판 영상으로 음악 팬들과 만난다.

7일 소속사 뮤직팜에 따르면 존박의 정규앨범 'PSST!' 홍보를 위한 전광판 옥외광고가 이날부터 오는 10일까지 나흘간 롯데백화점 서울 잠실점, 부산(서면) 본점 전광판에서 상영된다.

앞서 지난 5일부터 서울 강남역 일대에서는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존박의 신곡 홍보를 위한 옥외광고를 진행해 이목을 모았다.

서울 잠실과 부산 서면에서는 롯데백화점 전광판을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꿈처럼'의 뮤직비디오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존박의 모습을 도심 속에서 볼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PSST!'는 지난 2013년 발매된 '이너 차일드'(INNER CHILD) 이후 11년 만의 정규앨범이다. 재즈와 소울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팝 사운드로 채워져있다. 따뜻한 소리의 질감과 편안한 톤의 사운드를 사용했다.

뮤직팜 측은 "오랜 시간 들을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자 하는 존박의 바램과 오랫동안 쌓아둔 음악적 고백이 담겼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꿈처럼'은 다채로운 연주와 빈티지한 무드의 사운드, 그 위로 얹어진 동료 뮤지션 곽진언의 따뜻한 한글 가사가 조화로운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존박과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에서 만나 우정을 이어온 배우 혜리가 깜짝 출연해 몰입도를 높였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