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이비(JAY B)가 세련된 비주얼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제이비(JAY B)는 지난 5일과 7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Archive 1: [Road Runner]'(아카이브 원: [로드 러너])의 TYPE : from 1. 티저 이미지를 잇달아 공개했다.
티저 속 제이비(JAY B)는 한층 세련되고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이트 셔츠 스타일과 거울, 바위 등을 활용한 구도는 제이비(JAY B)가 새롭게 보여줄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제이비(JAY B)는 그윽한 눈빛과 지긋이 내린 시선만으로도 팬들을 매료시키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글로벌 보이그룹 갓세븐(GOT7)의 리더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제이비(JAY B)는 소집해제 이후 본격적인 활동 2막의 문을 열었다.
제이비(JAY B)는 첫 정규앨범인만큼 음악적인 완성도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제이비(JAY B)는 각종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리릭 포스터와 뮤직비디오 영상 등을 다채롭게 공개하며 정규 컴백을 예열한다.
긴 공백을 뒤로 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릴 제이비(JAY B)의 첫 번째 정규앨범 'Archive 1: [Road Runner]'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제이비(JAY B)는 12월 7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내년 1월 태국 방콕에서 2024-2025 단독 콘서트 TAPE : RE LOAD'를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