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송해나 마음도 훔쳤다..23기 영철 '한도 초과' 스윗남 등극 [나는 솔로]

  • 윤성열 기자
  • 2024-11-13
'나는 SOLO'(나는 솔로) 23기에서 MC들의 마음을 훔친 '스윗남'이 등장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달달한 매너로 '솔로나라 23번지'를 녹인 '스윗남'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23기는 첫 데이트로 서로에 대해 더 깊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중 한 영철은 한우 데이트에 돌입하는데, 고기를 세심하게 잘라 접시에 놔주는 '특급 매너'로 솔로녀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어미새처럼 정성스럽게 고기를 구워 건네주던 그는 자신에게 고마워하는 상대에게 "이런 건 100번도 더 해줄 수 있다"며 "해주는 거에서 오는 기쁨이 너무 크다"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어필한다. 그러면서 그는 "나 지금 너무 행복하다. 안 먹어도 배부르다"고 직접적으로 호감을 표현한다.

이를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마치 자신의 일인 것처럼 설레하고, 이런 송해나를 유심히 관찰하던 MC 이이경은 "(송)해나 누나까지 같이 한 데이트였다"고 분석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MC 데프콘 역시 "저 사람은 마음만 먹으면 송해나의 마음도 훔칠 수 있다"고 말한다. 송해나는 "그럴 수 있을 것 같다"고 곧장 수긍한다. 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