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MBC, '두아 리파 공연 실황' 편성..글래스톤베리 무대 17일 방송[공식]

  • 윤상근 기자
  • 2024-11-13


내한공연을 앞둔 팝스타 두아 리파의 글래스톤베리 공연 실황이 MBC를 통해 방송된다.

오는 12월 4일과 12월 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두아 리파의 공연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MBC 창사특집 슈퍼스테이지 '두아 리파 글래스톤베리 2024'가 17일 밤 0시 10분에 방송된다

MBC 창사특집 슈퍼스테이지 '두아 리파 글래스톤베리 2024'는 지난 6월 영국에서 진행된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 공연 실황으로 'One Kiss', 'Be The One', 'Electricity', 'Houdini' 등 14곡의 라이브 무대를 DJ 배철수와 음악평론가 배순탁의 해설과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당시 두아 리파는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인 피라미드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로 처음 공연을 가졌고 "시대를 초월하는 팝 쇼: 세련된 팝 마스터클래스이자 최근 몇 년 사이 피라미드 무대를 장식한 가장 완벽하게 즐거운 헤드라인 중 하나"(롤링 스톤) 등 공연에 대한 찬사가 쏟아졌다.

두아 리파는 'New Rules', 'Levitating' 등의 히트곡과 함께 그래미 어워드 3회, 그리고 브릿 어워드에서 7회 수상하며 현시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420억 회가 넘는 스트리밍을 기록하고 스포티파이에서 130억 회 이상 스트리밍된 2장의 앨범을 가진 최초의 여성 아티스트로 기록되는 등 최고의 인기와 함께 타임(TIME) 선정 2024년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명단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