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정현 딸, 인내심 테스트에 '인생 최대' 위기?..마시멜로 실험 [편스토랑]

  • 윤성열 기자
  • 2024-11-14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의 딸 서아가 인내심 테스트에 도전한다.

14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측에 따르면 오는 15일 방송에서는 둘째 '복덩이'를 기다리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이정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공개된 VCR 속 이정현은 남편, 서아와 함께 거실에 옹기종기 모여 앉았다. 특히 세 식구 모두 선글라스를 끼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알고 보니 이정현이 남편, 서아와 함께 곧 태어날 둘째 '복덩이'를 기다리며 만삭 사진을 셀프로 찍기로 한 것. 귀여운 미소가 꼭 닮은 세 식구의 모습이 이목을 끌 전망이다.

이어 이정현은 서아의 간식을 위해 호두빵을 직접 만들고, 이어 대만식 요리인 돼지고기마늘종볶음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호두마늘종덮밥을 요리했다.

이정현이 요리에 열심인 사이, 이정현 남편은 딸 서아와 놀아주던 중 즉석에서 인내심 테스트를 시작했다. 아이들에게 간식을 주고, 정해진 시간동안 간식을 먹지 않고 참으면 더 많은 간식을 주는 '마시멜로 실험'이었다.

이정현 남편은 서아가 가장 좋아하는 비타민 젤리 하나를 그릇에 놓아주고, 5분 동안 먹지 않고 아빠가 올 때까지 잘 기다리면 하나를 더 주겠다고 설명하며 자리를 피했다.

서아가 그토록 좋아하는 비타민을 눈앞에 두고 참을 수 있을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서아의 혼자만의 싸움이 시작됐다. 달콤한 냄새가 계속해서 서아를 유혹한 것.

'인생 최대' 위기에 처한 서아는 비타민이 담긴 그릇을 이리저리 돌려보더니 급기야 비타민을 집어 들었다. 과연 서아가 5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최애' 간식 비타민을 먹지 않고 참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오는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