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이티즈 "신보, 새로운 시도多..기존 모습과 공존 기대해 달라"

  • 잠실=허지형 기자
  • 2024-11-14
가수 에이티즈(ATEEZ)가 6개월 만에 컴백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는 에이티즈의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민기는 "이번 앨범 뮤직비디오를 보셨다시피 전작과 다른 무드의 노래다. 새로운 시도를 많이 했다. 잘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이어 홍중은 "미니 10집 이후에 북미 투어도 하고 다양한 페스티벌에 출연하면서 경험을 많이 쌓았다. 경험을 토대로 성장한 모습 담아서 돌아왔다. 새로운 모습과 기존의 모습이 공존하는 이번 앨범 많이 사랑해주시고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우영은 "전작이 많은 사랑을 받아서 그 힘으로 열심히 새 앨범 준비했다. 우리의 진심이 음악을 통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골든 아워' 시리즈, 두 번째 이야기는 에이티즈가 온전한 '나'를 발견하는 과정이자 살아가는 방법의 사랑하는 방식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아이스 온 마이 티스(Ice On My Teeth)'를 포함해 '딥 다이브(DEEP DIVE)', '씬 1 : 밸류(Scene 1 : Value)', '맨 온 파이어(Man on Fire)', '셀피쉬 왈츠(Selfish Waltz)', '이너프(Enough)' 등 총 6곡을 수록됐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11집 '골든 아워: 파트2'는 15일 오후 2시에 발매된다.
잠실=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