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연애 쉰 적 없어" 이종원, 김세정과 한밤중 데이트 포착..맞닿은 손끝 [취하는 로맨스]

  • 최혜진 기자
  • 2024-11-18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이종원이 달콤한 옥상 데이트를 즐긴다.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극본 이정신, 연출 박선호) 측은 5회 방송을 앞둔 18일, 설레는 밤공기에 취하는 채용주(김세정 분)와 윤민주(이종원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지난 방송에서 채용주, 윤민주는 관계의 터닝포인트를 맞았다. 채용주의 진심을 읽은 윤민주가 그와 계약하기로 결정한 것. 신제품 개발을 위한 '지상주류' TF팀이 결성된 가운데 채용주를 향한 두근거림에 혼란스러운 윤민주의 엔딩은 설렘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한 발 더 가까워진 채용주와 윤민주의 모습이 담겼다. 채용주는 자신의 손을 세심히 살피는 윤민주의 다정한 손길이 낯선 듯 긴장을 감추지 못한다. 감정과 상처를 돌보지 않아 늘 곪아 터지기 일쑤였던 채용주. 자신의 작은 상처에 걱정 한가득인 윤민주를 바라보는 채용주의 얼굴엔 묘한 변화가 감지된다. 살짝 맞닿은 손끝에 이어진 다정한 눈맞춤 역시 설렘을 더한다. 서로의 진심을 이해하고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했던 채용주와 윤민주. 과연 두 사람에게 또 어떤 설레는 변화가 찾아왔을지 궁금해진다.

'취하는 로맨스'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5회에서 채용주와 윤민주는 서로를 더 깊게 이해하며 마음의 거리를 좁힌다. 윤민주가 자신을 혼란스럽게 한 두근거림의 이유를 찾을 수 있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이종원은 최근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 김세정과 출연했다. 당시 이종원은 마지막 연애가 2년 전이라고 밝히며 "2년 전까지는 연애를 쉰 적이 없다. 당연히 사랑하는 사람이 주는 무언가는 충족되지 않겠지만 혼자인 게 생각보다 너무 편하다"고 말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