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EAM(앤팀)이 총 40장에 달하는 콘셉트 포토를 대거 방출하며 내달 컴백을 예고했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18일 팀 공식 SNS에 두 번째 정규 앨범 'Yukiakari'(雪明かり/유키아카리)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내리는 눈을 맞으며 뜨거운 눈빛을 뿜어내는 &TEAM의 모습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꽃이 만개한 나무는 하얀 눈과 대비되고, 그 아래에서 같은 곳을 향해 바라보고 있는 아홉 멤버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특히 하나의 불빛을 중심에 두고 동그랗게 모인 이들 사진에서는 &TEAM의 새로운 시작, 희망이 엿보여 신보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키웠다.
'Yukiakari'는 '눈(雪)에 반사된 빛'을 뜻한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12월 18일 발매되는 &TEAM의 두 번째 정규 앨범 'Yukiakari'는 사계절을 통해 결속의 힘을 키워가는 소년들의 겨울 이야기를 다룬다"라며 "&TEAM의 올 한 해를 집대성한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EAM은 오는 12월 27일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 1-2(IMPACT Challenger Hall 1-2)에서 열리는 '제 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 주최 스타뉴스· 주관 AAA 조직위원회, 모티브 프로덕션(MOTIVE PRODUCTION) , 박스 라이브(BOX LIVE)에 참석한다.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는 지난 2016년 처음 개최, 배우와 가수를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최초의 통합 시상식이다.
AAA2024는 배우 류준열이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성한빈과 함께 MC 호흡을 맞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