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유정, '이규한 결별' 후 1억 외제차 플렉스.."기능은 몰라요" [스타이슈][종합]

  • 김나라 기자
  • 2024-11-21
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가수 유정(남유정·33)이 B사 외제차 플렉스를 자랑했다.

유정은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유랄라'에 '차를 사다 (feat.같은 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저는 액세서리나 가방도 좋아하지만 차를 무지 좋아합니다. 업그레이드된 모델을 보고 평생의 내 호박마차로 삼기로 했습니다"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영상에서 유정은 해당 차량 브랜드의 전시장에 가서 전문가의 말을 들어봤다. 그는 "제가 사실 차를 그대로 뽑았다. 전에도 이 모델을 탔다. 제가 차를 종말 좋아한다. 딱 보시면 아실 거 같다"라고 얘기했다. 유정이 연달아 선택한 B사의 이 모델은 1억 원대에 판매 중인 고가의 외제차이다.

뒤이어 자막엔 '한눈에 봐도 범상치 않은 새 차'라고 흘렀고, 유정은 "사실 차를 어떻게 잘 타야 되는지를 잘 모르겠다. 차를 타면서도 타고 다니는 매력만 알지, 진짜 기능 그런 거를 잘 모른다"라고 터놓았다.

유정은 어떤 계기로 새 차를 선택했냐는 물음에 "앞판이 마음에 들었다"라고 웃어 보였다.

또한 유정은 전문가로부터 기능 설명을 듣곤 "어머 왜 나는 몰랐지?"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정은 작년 9월 11세 연상의 배우 이규한과 열애를 인정했으나 올 8월 결별 사실을 알렸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