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민경훈의 결혼식 과정이 '아는 형님'에서 전해졌다.
23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민경훈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결혼식 당일, 민경훈은 헤어 메이크업을 받으며 "나는 평소와 똑같다. 현장 가서는 어떻게 될 지 모르겠다"라며 웃었다.
강호동은 "어제 문득 경훈이 생각이 나더라. 메시지로 마음을 전달했다"라며 민경훈에게 보낸 장문의 축하 메시지를 공개했다. 절절한 메시지에 비해 민경훈은 "호동이 형 맞죠? 설마 해킹당함?"이라고 답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경훈은 이어 "이렇게 장문이라니 엄청 감동이에요 형. 이 마음 신부에게도 잘 전달할게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전했다.
강호동은 "예전에 '연애편지' 할 때부터 지금까지 (인연이) 쭉 이어진 거다"라고 감회를 밝혔다.
앞서 민경훈은 지난 7월 10일 결혼을 발표했다. 당시 그는 SNS를 통해 "다가오는 11월에 내가 결혼한다"며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신기은 PD는 과거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을 연출한 경력이 있다. 그는 '아는 형님' 고정 출연자인 민경훈과 인연을 맺었고, 결혼이란 결실까지 이뤘다. 신기은 PD는 '방구석 1열', '안방판사', '전체관람가', '같이 걸을까' 등 JTBC 주요 예능 프로그램을 두루 거쳤다. 지난 7일 종영된 JTBC 예능 '끝사랑' 연출도 맡았다.
두 사람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청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