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탄의 2024 연말 미니 콘서트 'KONGALTAN' 개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의 2024 콩알탄 연말 미니 콘서트 'KONGALTAN'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콩알탄'은 '리얼'과 '페이크'를 오가는 다섯 청춘의 웃픈 성장기를 그리는 예능 콘텐츠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배우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의 5인 5색 매력이 담겨있다. 그들은 스피커들 사이에서 각자의 포지션 악기를 장착 후, 따뜻한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의상과 함께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톡톡 튀는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이다.
먼저 신현수는 보기만 해도 따뜻한 미소와 키보드 건반을 누르는 섬세한 손길로 눈길을 끈다. 손우현은 피크를 입에 문 채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한다. 또한, 한민은 수려한 옆태와 드럼 스틱을 잡고 있는 모습이 조화를 이루고, 신승호는 한 손엔 마이크를 쥔 채 스피커에 기대며 그의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마지막으로 유현수는 베이스를 잡고 활짝 웃음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니고 있는 콩알탄 멤버들은 앞서 2024 콩알탄 연말 미니 콘서트 'KONGALTAN'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한 포스터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그 가운데, 이번에는 다섯 멤버들의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개인 포스터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이에 팬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콩알탄이 12월 7일, 8일 선보일 무대에 귀추가 주목된다.
'콩알탄'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콩알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2024 콩알탄 연말 미니 콘서트 'KONGALTAN'은 12월 7일 오후 6시, 12월 8일 오후 4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