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여자)아이들·라이즈, 톱10 선정 "더 좋은 음악할 것"[MMA 2024]

  • 안윤지 기자
  • 2024-11-30
그룹 (여자) 아이들과 라이즈가 본상을 수상했다.

멜론은 3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The 16th Melon Music Awards, MMA 2024(이하 MMA, 멜론뮤직어워드)를 개최했다.

이날 본상 톱10의 주인공으로 (여자) 아이들과 라이즈가 호명됐다. 먼저 (여자) 아이들 멤버 슈화는 "오늘 상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우리 옆에 계신 매니저님, 선생님들도 고맙고 멤버들도 너무 고생했고 감사하다. 네버랜드 덕분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어서 감사하다. 다들 너무 고맙고 행복했다. 올해 여러분 너무 고생했고 날씨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라"라고 기뻐했다.

이어 우기는 "아이들 음악 좋아해 줘서 고맙다. 옆에서 도와준 모든 스태프 감사하다 열심히 할 테니 다들 건강 조심하고 내년에도 활동하겠다"라고 다짐했고, 소연은 "앞으로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다"라고 예고했다.

라이즈 멤버 소희는 "우리가 정말 1년간 라이즈로서 열심히 활동한 게 뿌듯하다. 멋진 아티스트분들 사이에서 톱10 안에 들어서 영광이다. 투표로 이뤄졌다고 하는데 브리즈가 힘쓰고 있다는 거 잘 안다. 이 상 받은 만큼 열심히 하는 라이즈가 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MMA는 멜론의 객관적 데이터와 이용자들의 투표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아티스트의 1년간 성과를 널리 기리고 알리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음악 시상식 및 페스티벌이다.

시상은 톱10, 밀리언스 톱10 등에 이어 '올해의 아티스트', '카카오뱅크 올해의 앨범', '올해의 베스트송',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신인' 등 총 5개의 주요상에서 영예의 주인공이 탄생한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