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뉴이스트 백호 '녹턴' 트레일러..몽환적인 미스터리

  • 윤상근 기자
  • 2020-04-23


아이돌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멤버 백호의 새 앨범 트레일러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뉴이스트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 컴백 트레일러 영상 백호 버전을 공개,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선사했다.

백호가 숨을 토해내며 물 밖으로 나오는 모습에서 시작되는 영상은 그가 젖은 머리를 털며 거실로 나오면서 바닥과 벽 아래를 빠르게 돌아다니는 어떤 물체를 발견해 이를 쫓으며 추적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물체가 사라진 벽을 날카롭게 지켜보던 백호는 벽을 가리는 벽지와 가구들을 거칠게 치우며 그 속에 감춰져 있던 벽화와 문을 찾아내 긴장감이 극에 치달았다. 이후 문 너머에 조심스럽게 들어간 백호가 자신에게 빛을 비추는 소녀를 발견하면서 영상이 끝나 미스터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안겼다.

특히 이번 영상은 지난 20일 JR을 시작으로 매일 각 멤버의 트레일러가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마지막 주자인 백호의 버전이 오픈된 것. 각 트레일러에는 멤버들이 전혀 다른 장소와 상황에 놓여있음에도 서로의 이야기가 연결돼 있는 듯한 장면이 비쳐 추리력을 자극했고 퀄리티 높은 영상미와 멤버들의 비주얼은 완벽함을 더해 트레일러가 공개될 때마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뉴이스트는 오는 5월 11일 오후 6시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을 발매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