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술 마실 수 없어" 김재영, 절친 변우석과 '연말 모임' 비하인드 [미우새]

  • 윤성열 기자
  • 2024-12-06
배우 김재영이 변우석, 주우재와 친분을 공개한다.

6일 SBS에 따르면 오는 8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열연한 김재영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최근 녹화에서 김재영이 카리스마 넘치는 모델 워킹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모(母)벤져스는 "역시 모델이다. 늠름하고 멋지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어 186cm 큰 키를 자랑하는 김재영의 남다른 코트 패션이 공개됐고, 모벤져스는 연신 감탄사를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는 김재영에게도 숨기고 싶은 콤플렉스가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김재영의 콤플렉스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김재영은 드라마 속 냉철한 모습과 다른 반전 매력도 드러냈다. '짠남자' 김종국만큼이나 절약 정신이 투철한 김재영은 가장 좋아하는 맛집으로 '무한리필 고깃집'을 밝혔고, 김종국 어머니는 "우리 남편도 거기 좋아해"라며 반가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재영은 택시비를 아낄 수 있는 특급 비법까지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어 김재영은 현재 연예계에서 가장 핫한 모델 출신 배우 변우석, 주우재와 절친이라며 탄산음료만 먹어 화제가 된 '연말 모임'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재영은 "이 모임에서 술을 마실 수 없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모델 시절에는 셋 중 누가 인기가 가장 많았냐"라는 MC 신동엽의 질문에 김재영은 솔직한 답변을 내놓아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오는 8일 오후 9시 5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