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제가 목소리를 왜 내요"..임영웅, DM 논란에 소속사 '묵묵부답' [스타이슈]

  • 이승훈 기자
  • 2024-12-07

가수 임영웅이 DM(다이렉트 메시지) 논란에 휩싸였다.

7일 오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영웅과 SNS DM을 나눈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앞서 같은 날 임영웅은 반려견 시월이의 생일을 맞아 셀프 스튜디오에서 셀카를 촬영한 사진을 두 장 업로드한 바. 이에 한 누리꾼은 "이 시국에 뭐하냐"라는 메시지를 보냈고, 임영웅은 "뭐요"라고 대답했다.

또한 임영웅은 해당 누리꾼이 "위헌으로 계엄령 내린 대통령 탄핵안을 두고 온 국민이 모여있는데 목소리 내주는 건 바라지도 않지만 정말 무신경하네요. 앞번 계엄령 겪은 나잇대 분들이 당신 주 소비층 아닌가요"라고 지적하자 "제가 정치인인가요. 목소리를 왜 내요"라고 말해 논란이 일었다.

누리꾼이 임영웅에게 이같은 DM을 보낸 이유는 같은 날 국회 본회의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상정되기 전 국민의힘 소속 의원이 퇴장한 점을 염두에 두고 말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국민의힘 의원들은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표결 직전 안철수 의원을 제외하고 단체 퇴장했다. 이에 우원식 국회의장은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국회의원으로서 국민을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투표는 반드시 해야 할 의무다. 꼭 들어와서 투표해달라"라고 강조, 투표 종료 선언을 미뤘다.

이와 관련해 본지는 해당 DM이 실제인지, 합성 혹은 조작된 것인지 등의 사실 여부를 묻고자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에 연락을 취했지만 닿지 않고 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