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이경의 러블리함이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했다.
지난 8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7~8회 에서는 봉철희 역으로 분한 이이경이 사랑에 빠진 모습을 풋풋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먼저 7회에서 철희는 아빠로서의 책임을 다하지 않는 자신의 형(한일규 분)을 향해 분노, 따끔한 팩폭을 전한데 이어 조카들을 향한 사랑과 든든한 삼촌으로서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모았다. 해당 장면에서는 가족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철희의 내면을 진정성 있게 그려낸 이이경의 연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어서 방송된 8회에서는 사랑에 단단히 빠진 철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인아를 만나 진솔한 대화 끝에 서로가 맞지 않음을 확인한 철희는 둘의 관계를 마무리한데 이어 다른 사람을 마음에 둔 거 아니냐는 인아의 물음에 "그런 거 같다. 다른 사람이 마음에 들어온 거 같다"며 솔직한 감정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바로 하나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알게 된 철희.
이후 하나만 보면 안절부절 못하며 떨리는 마음을 감출 수 없는 모습, 조그만 것 하나에도 아이같이 기뻐하는 모습 등 사랑에 빠진 철희의 모습은 보는 이들 마저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집에 돌아와서도 설레여 하며 볼이 발그스레한 그의 얼굴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에는 하나에게 좋아한다는 얘기를 하는 직진 면모가 안방극장에 핑크빛 설렘을 안겼다.
이처럼 지난 방송에서 이이경은 가족을 지키고자 하는 든든한 삼촌의 모습은 물론 사랑에 빠진 순수남의 모습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소화하는 등 봉철희 캐릭터를 섬세하게 그려내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매회 몸을 아끼지는 열연과 깊은 내면 연기로 리얼함을 배가시키며 극을 풍성하게 채우는 이이경. 앞으로의 전개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더한다.
이이경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채널A '결혼해YOU'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