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손태영♥' 1년간 잠잠하던 권상우, 경사 터졌다.."5년 만에 돌아온 '히트맨2'" [공식]

  • 김나라 기자
  • 2024-12-10
배우 권상우가 '히트맨2'로 2025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두드린다.

'히트맨2'는 지난 2020년 설 연휴 240만 관객을 동원, 그해 흥행 톱4에 오른 코믹 액션 영화 '히트맨'의 속편이다.

약 5년 만에 돌아온 '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 작가'로 전락한 준(권상우 분)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죄자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물. 연출자 최원섭 감독을 비롯해 권상우, 정준호, 이이경, 황우슬혜, 이지원까지 원년 멤버들이 다시 뭉쳤다. 여기에 배우 김성오가 새롭게 합류, 더욱 강력해진 팀 '히투맨'의 활약과 더 큰 웃음을 예고했다.

오늘(10일), 다음 달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히트맨2' 론칭 포스터가 공개됐다. 화려한 도시의 야경을 뒤로 한 채 어둠 속에 묻힌 준(권상우)의 뒷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설의 암살요원에서 짠내 폭발 웹툰 작가를 거쳐, 이제는 대히트 흥행 작가가 되어 돌아온 준의 컴백을 환영하는 '히트맨 이즈 백'(HITMAN IS BACK) 카피는 호기심을 더한다.

과하게 힘이 실린 어깨와 카리스마 넘치는 그의 뒷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손에 쥔 연필에서 피어나는 한 줄기 연기는 전편에 이어 준의 강력한 존재감을 기대하게 했다.

'히트맨2'는 오는 2025년 1월 개봉 예정이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