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그리스 TV 프로그램에 연이어 소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6일 그리스 TV 프로그램 ‘StarKouKou’에서는 뷔가 '2020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톱10' 1위에 선정된 사실을 전했다.
전 세계 유명 셀럽, 스타들의 근황을 알려주는 프로그램 ‘StarKouKou’는 방탄소년단이 유튜브에서 열리는 ‘가상 졸업식’ 행사에서 축사 연사로 나선다는 것과 뷔가 세계 최고 미남으로 선정된 것을 같이 보도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바마 전 대통령과 부인 미셸 오바마, 가수 레이디 가가 등 내로라하는 유명 인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디어 클래스 오브 2020’에서 졸업하는 전 세계 대학생과 고등학생, 그 가족들에게 온라인 축사를 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진행자들은 뷔가 'Top10 World' 선정, '2020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톱10'에서 1위를 한 사실을 보도하면서 이에 적극 동의하고 뷔의 매력에 빠졌다.
뷔는 지난 4월 다양한 분야에서 톱10을 선정하는 랭킹 전문채널인 'Top10 World'에서 헐리우드 유명 스타인 크리스 햄스워스, 크리스 에반스, 로버트 패틴슨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뷔는 TC캔들러 선정 '2017년 가장 잘생긴 얼굴 1위'을 시작으로 불가리아 여성 사이트 Dama.bg 선정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자 1위' 등 전 세계 각종 매체들이 정한 미남 1위 타이틀을 싹쓸이하면서 명실상부한 K-팝 대표 비주얼로 꼽히고 있다.
월드뮤직 어워즈(WMA)에서도 뷔가 획득한 미남 타이틀을 나열하고 완벽한 얼굴뿐만 아니라 풍부한 표현력, 매력적이고 섹시한 목소리 소유자로 미남 타이틀 기네스 기록을 세울 것이라고 기대감을 남겼다.
‘StarKouKou’의 진행자는 지난 8일 다시 한 번 이 소식과 뷔의 팬이 그들의 방송을 포스팅한 덕분에 프로그램이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고 즐거워하며 방탄소년단 팬, 아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