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뉴이스트 '더 녹턴' 아이튠즈 13개국 차트 1위[공식]

  • 윤상근 기자
  • 2020-05-12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세계 곳곳을 'The Nocturne'(더 녹턴)으로 물들였다.

지난 11일 약 7개월 만에 미니 8집 'The Nocturne'으로 돌아온 뉴이스트는 발매 동시에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 13개 지역의 정상을 차지했다.

뉴이스트는 일본, 싱가폴, 칠레, 아랍에미리트, 베트남 등 13개 지역의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것에 더해 인도네시아, 필리핀, 멕시코, 호주 등을 비롯한 총 21개 지역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는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한 것과 더불어 수록곡들까지 차트 상위권에 진입, 전곡이 차트인하는 막강한 저력을 보였고 앨범 역시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여러 음반 차트에서도 정상에 오르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The Nocturne'은 밤의 여러 가지 모습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표현과 이야기로 풀어내 뉴이스트만의 다양한 색채의 야상곡을 들려줄 것을 예고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타이틀 곡 'I’m in Trouble'은 강렬한 이끌림으로 서로에게 빠지는 순간을 표현, 직설적이고 도발적인 사운드로 이루어진 R&B POP 장르의 곡.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퍼포먼스에 과감해진 표현력을 더해 뉴이스트의 역대급 치명적인 변신을 보여줬다.

뉴이스트는 오는 1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