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현무, 소박해진 'NEW 무카' 공개..차박 중 공포 "차 넘어가는 거 아냐?"[나혼자산다]

  • 한해선 기자
  • 2024-12-26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가 'NEW 무카(전현무+캠핑카)'를 공개한다. 스케줄을 마친 후 소소한(?)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기 위해 무작정 나 홀로 어두운 밤을 달린 전현무의 즉흥 여행은 어떨지 기대가 쏠린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전현무가 'NEW 무카'와 즉흥 여행을 떠난 모습이 공개된다.

스케줄을 마친 전현무는 집으로 향하지 않고 바로 편안한 옷을 갈아 입고 'NEW 무카'로 향한다. 그는 "주로 혼자 드라이브를 하고 캠핑을 하게 되는데, 기존의 '무카'는 너무 커서 혼자 누울 수 있는 차로 바꾸게 됐다"라며 자신의 'NEW 무카'를 소개한다. '혼캠핑'을 위한 컴팩트한 사이즈에 1인용 팝업 텐트까지 갖춰져 있어 눈길을 모은다.

전현무는 "집에서는 정말 잠 밖에 안 잔다"라며 자신의 소소한(?)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기 위해 'NEW 무카'와 훌쩍 떠나기로 한 것.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4시간 30분을 달려 그가 도착한 곳은 과연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자신 속에는 전현무가 'NEW 무카'의 팝업 텐트까지 오픈하고 차박을 준비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갬성(?) 넘치는 빗소리를 들으며 침낭 속에 누운 전현무. 그러나 갑자기 휘몰아치는 바람과 거센 우박(?) 세례가 쏟아지기 시작한다.

흔들거리는 텐트에 그는 "차 넘어가는 거 아니야?"라며 "공포에 휩싸이는데, "곰이 텐트를 치는 줄 알았다"라고 당시 다급했던 상황을 전한다. 벌떡 일어나 겁에 질린 전현무의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그가 'NEW 무카'와의 차박을 무사히 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