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르세라핌, 'AAA 2024' 올해의 퍼포먼스상 "희망 드리는 무대 할 것"

  • 김나연 기자
  • 2024-12-27
그룹 르세라핌이 'AAA 2024' 대상 격인 올해의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27일 오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 1-2(IMPACT Challenger Hall 1-2)에서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가 개최됐다. 류준열과 장원영, 성한빈이 MC로 호흡을 맞췄다.

'AAA 2024' 대상 격인 AAA 올해의 퍼포먼스는 르세라핌에게 돌아갔다. 르세라핌은 "우리 무대 좋게 봐주시고, 올해의 퍼포먼스상을 주신 'AAA' 관계자들께 감사하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무대에 서는 모든 순간에 가장 큰 힘이 되어주시는 피어나. 말로 표현하기 부족하지만 진심으로 감사하다. 다가오는 2025년, 오랫동안 좋은 에너지와 희망을 드릴 수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분들께서 따뜻하게 연말을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퍼포먼스 디렉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르세라핌의 색깔을 확실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그리고 멤버들 바쁜 스케줄 속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배우고 있고, 르세라핌이라는 게 자랑스럽다. 내년에도 더 좋은 퍼포먼스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말 최고의 글로벌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 'AAA 2024'에는 올 한 해를 빛낸 톱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

가수 부문에는 뉴진스(NewJeans), 르세라핌(LE SSERAFIM), 비비(BIBI), 수호(SUHO),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토니 유(TONY YU),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휘브(WHIB), BUS because of you i shine(버스), DAY6(데이식스), NCT 127(엔시티 127), NCT WISH(엔시티 위시), QWER(큐더블유이알), TWS(투어스), WayV(웨이션브이), &TEAM(앤팀)(이하 가나다, ABC, 특수문자 순) 등이 출연했다.

배우 부문에는 김민, 김수현, 김혜윤, 박민영, 변우석, 안보현, 장다아, 조유리, 주원, 최보민, Gemini & Fourth(제미나이 & 포스), SAKAGUCHI KENTARO(사카구치 켄타로) 등이 함께해 연말 방콕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AA 조직위원회, 모티브 프로덕션(MOTIVE PRODUCTION), 박스 라이브(BOX LIVE)가 주관하는 'AAA 2024'는 국내에서는 MTN(머니투데이방송)에서 TV로 생중계되며,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접할 수 있다. 또한 Astro(말레이시아), Blast TV(필리핀), FPT(베트남), J:COM(일본, VOD), U-NEXT(일본)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