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에이비식스)가 온라인 팬 미팅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데뷔 1주년을 기념했다.
24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지난 2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FANSHIP(팬쉽)을 통해 AB6IX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AB6IX 1ST ABIVERSARY FANMEETING'이 진행됐다. 이는 하트 수 1억 개를 돌파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팬 미팅은 비대면으로 진행한 랜선 팬미팅으로, 멤버들은 3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오프닝 무대 'BLIND FOR LOVE'를 시작으로 멤버들끼리 상을 주는 'AB6IX AWARDS', 서로가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는 '옙잘알 퀴즈' 등를 통해 팬들이 댓글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코너들을 진행했다.
또한 감성 가득한 '민들레꽃'(DANDELION) 무대로 온라인 팬 미팅의 열기를 고조시켰고, 1주년에 걸맞은 특별한 돌잡이 게임 코너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AB6IX의 데뷔곡인 'BREATHE' 무대를 선보이며 데뷔 1주년에 대한 의미를 더했고, 팬들이 준비한 해시태그 댓글 이벤트는 '별자리'(SHINING STARS) 무대와 함께 어우러져 멤버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AB6IX는 팬분들의 응원이 저희에게는 정말 큰 힘이고 에너지다. 곧 새 앨범으로 찾아갈 테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 게으르지 않게 더 노력하고 성장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AB6IX의 두 번째 EP 'VIVID'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