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오징어 게임3' 6월 27일 오픈 정보 '빛삭'..'철수와 영희' 섬뜩 포스터 공개[스타이슈]

  • 한해선 기자
  • 2025-01-01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이하 '오징어 게임3') 포스터가 공개됐다.

1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계정에는 "영희와 철수, 동심의 게임은 끝나지 않는다. '오징어 게임' 시즌 3, 2025년 공개. 오직 넷플릭스에서"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오징어 게임3' 티저 영상으로, '오징어 게임'의 마스코트인 영희에 이어 새로운 얼굴 '철수'가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영희는 '오징어 게임' 시즌1과 시즌2에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 등장, 움직이는 사람을 눈동자로 겨냥해 그 사람이 사살되는 섬뜩한 모습을 보여준다.

철수 역시 영희처럼 카메라 눈동자가 돌아가는 모습을 보여 또 다른 잔인한 게임의 상징으로 등장할 것을 전망케 했다.

철수의 등장과 함께 완성된 '오징어 게임3' 포스터는 영희의 얼굴 반쪽, 철수의 얼굴 반쪽이 크게 담겼다. 이들의 뒤로는 어둠 속 초승달과 수평선에서 빛나는 해가 그려져 있었다.


특히 넷플릭스 측은 유튜브에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설명란에 "'오징어 게임' 6월 27일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라고 적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해당 쇼츠 영상은 이후 바로 비공개 처리돼 실제 '오징어 게임3'의 공개일자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한편 전 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츠의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FlixPatrol(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전 세계 1위를 차지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지난달 26일 공개 이후 93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고, 이틀 만에 넷플릭스 시리즈 부문 글로벌 TOP 10 1위(미국, 프랑스, 멕시코, 영국, 홍콩, 터키 등 총 93개국 전 세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황동혁 감독이 연출한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 분)과 그를 맞이하는 프런트맨(이병헌 분)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 시즌1의 이정재,이병헌, 공유, 위하준과 함께 시즌2에서 임시완, 강하늘, 박규영, 이진욱, 박성훈 등이 새롭게 합류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