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말도 안 되는 상황"..박슬기, '심근경색' 이희철 사망에 충격

  • 최혜진 기자
  • 2025-01-08
사업가 겸 유튜버 고(故) 이희철이 세상을 떠난 가운데 그의 유족이 부고를 전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그의 동료들도 충격에 빠졌다.

8일 고 이희철의 여동생은 고인의 계정을 통해 "항상 에너지와 사랑이 넘쳤던 우리 오빠가 지난 7일, 심근경색으로 다신 손 잡을 수 없는 하늘 나라로 갑작스레 오랜 여행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어 "가족만큼 주변 사람들을 너무 소중히 하고 우선시하며, 강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여렸던 우리 오빠. 항상 많은 사람들 속에서 웃고 이야기 나누는 걸 가장 좋아했던 우리 오빠의 마지막 길이 조금이나마 외롭지 않도록, 좀 더 아름답도록 함께해 달라. 한 분 한 분 소중한 마음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를 본 방송인 박슬기는 "희철아… 아니 이게 무슨 일이니. 정말 너무 믿기지가 않고 이런 말도 안 되는 상황이 내 친구라니 너라니 이건 정말 너무너무 가혹해… 그저 인정해야하는 지금 현실이 너무 밉다… 곧 갈게… 가는 길 춥지 않게… 거기선 아프지않게 잘 갈 수 있게 따뜻한 인사 전하러 갈게"라는 댓글을 남겼다.

앞서 고 이희철의 비보는 유튜버 겸 방송인 풍자를 통해 알려졌다. 풍자는 지난 7일 개인 계정에 "너무나도 사랑하는 서울살롱 이희철 오빠가 오늘 하늘의 별이 됐다"는 글을 올렸다.

한편 이희철은 사업가 겸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고인의 빈소는 8일 서울 순천향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