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서강준과 학교생활 시작..'언더커버 하이스쿨' 라인업 공개

  • 최혜진 기자
  • 2025-01-08
배우 김민주와 박세현, 신준항이 '언더커버 하이스쿨'에서 서강준과 파란만장한 학교생활을 시작한다.

오는 2월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극본 임영빈, 연출 최정인)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민주와 박세현, 신준항은 각각 명문 사립 병문고등학교 재학생인 이예나, 안유정, 이동민으로 분한다. 성격은 물론 성장배경까지 다른 세 사람은 학교 내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갈등을 담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김민주가 연기하는 이예나는 병문고 학생회장이자 이사장 서명주(김신록 분)의 외동딸이다. 도도하고 대접받기를 좋아하는 그는 공부는 물론 인기투표까지 단 한 번도 1등을 놓쳐본 적 없는 완성형 인물이다. 그러나 그 뒤에는 남모를 아픔을 지니고 있다고. 그러던 어느 날 그의 앞에 정해성(서강준 분)이 나타나면서 인생이 송두리째 흔들리게 된다.

박세현이 맡은 안유정은 야무지고 똘똘한 해성의 조력자다. 이예나와 친한 친구 사이로 알려져 있지만 실상은 그와 갑을관계다. 그러나 이예나가 이사장 서명주에게 정신적 학대를 당하고 있다는 걸 아는 안유정은 자청해서 그와 친구가 되었고 부탁이라면 뭐든지 들어주며 함께 한다.

마지막으로 신준항은 이동민으로 분한다. 이동민은 병문고 사회배려자 전형 입학생으로 별명은 기초생활수급자의 줄임말인 '기생수'다. 지하 단칸방에서 할머니와 생활하며 알바로 생계를 연명하고 있는 그는 웹소설 작가가 꿈이다. 이동민은 학교 폭력을 당하던 중 정해성이 옆에서 도와준 걸 계기로 친하게 지내게 된다. 또한 정해성이 고종 황제의 금괴를 찾는 데 일조하며 둘도 없는 친구 사이가 된다.

한편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오는 2월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