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이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 공개로 팬들을 흐뭇하게 했다.
은혁은 1일 오후 자신의 SNS에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멤버 신동 예성 동해 려욱 시원 규현 이특과 함께 한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더불어 쇼윈도 그룹 슈퍼주니어..웃음에 속지마세요라고 적었다.
사진을 접한 글로벌 팬들은 은혁의 재치 넘치는 코멘트에 즐거워하며 오랜 기간 그룹을 유지하며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슈퍼주니어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더욱이 코로나19로 콘서트 활동이 급격히 줄어 든 가운데 SM엔터테인먼트는 자사 아티스트의 공연을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을 감동시키고 있다.
특히 슈퍼주니어는 지난 5월 31일 오후 3시(한국 시각) 비대면 'Beyond the SUPER SHOW'(비욘드 더 슈퍼쇼)를 진행해 글로벌 팬을 불러 모았다.
이 공연은 과테말라 말레이시아 멕시코 베트남 브라질 사우디아라비아 칠레 페루 에콰도르 등 13개 지역에서 해시태그 #SUPERJUNIOR_BeyondLIVE로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차지했다. 생중계 플랫폼 V앱 동시 접속자는 12만 3000명에 달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지난해 열린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베트남 (2019 Asia Artst Awards in Vietnam)에서 탑 오브 케이팝 레코드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