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홍진호, 서바이벌 출연 중단 선언 "잘 못하는 것 스스로 느껴"[스타이슈]

  • 김노을 기자
  • 2025-01-09
방송인 홍진호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대해 회의적인 모습을 보였다.

지난 8일 빠니보틀 유튜브 채널에는 '다수 서바이벌 경험자들의 서바이벌 후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는 홍진호, 윤비, 서출구, 이지나가 출연했다.

이날 빠니보틀은 게스트들에게 "서바이벌 또 나갈 거냐"고 물었다.

홍진호는 "지금 당장 생각은 앞으로 서바이벌은 좀 그만 나가야겠다 싶다"고 답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빠니보틀이 "물론 또 생각이 바뀌어서 나갈 수도 있지 않냐"고 묻자 홍진호는 "요즘 느끼는 게 있다"고 말했다.

홍진호는 이어 "스스로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에 나가서 잘 못하는 것 같다고 느낀다. 그러다 보니까 정말 잘하는 사람들이 출연하는 것이 맞지 않나 싶다"고 털어놨다.

윤비는 "어쩌다 보니 서바이벌 중독자, 경력직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됐다. 이미지 소비가 많이 됐고 심신도 지친다. 그래도 한 번 정도는 파이팅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서바이벌 예능 출연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서출구는 "원래는 서바이벌 얘기만 나오면 150% 오케이였는데 지금은 98%로 떨어졌다. 제 마음속에서는 52%나 떨어진 거다. 방송 이전에 서바이벌로만 생각한 것 같다. 그래서 좀 혼란스럽기도 했다"고 토로했다.

한편 이들은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피의 게임 3'에 출연 중이다.
김노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