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더보이즈, 새해 첫 활동 시작..韓·日서 팬콘 개최

  • 안윤지 기자
  • 2025-01-10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팬콘서트로 새해 첫 활동을 시작한다.

10일 소속사 원헌드레드 측에 따르면 더보이즈는 한국과 일본에서 THE BOYZ FAN-CON 'THE B LAND'(더 비 랜드)를 개최한다.

이번 'THE B LAND'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완전체 이적 이후 처음 팬들과 마주하게 된 팬콘서트다. 더 많은 지역의 팬들을 만나기 위해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며,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사흘간은 서울 KSPO DOME에서 2월 22일과 23일에는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연초부터 팬들과 만날 기대를 담은 만큼 'THE B LAND'는 테마파크를 메인 콘셉트로 꾸며진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역시 파란 하늘 위 대관람차와 풍선 등으로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표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보이즈는 다채로운 구성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팬들과 낭만적인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지난해 더보이즈는 정규 2집 'PHANTASY'(판타지)의 세 번째 파트인 'Love Letter'(러브 레터)와 미니 9집 '導火線'(도화선)을 발매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고,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 II'로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후, 원헌드레드로 멤버 전원 이적이라는 남다른 행보를 시작한 것에 이어 팬클럽을 모집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예고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