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심현섭, 11세 연하♥ 재결합하더니.."정성호 롤모델" 급발진[조선의 사랑꾼]

  • 윤상근 기자
  • 2025-01-12


'조선의 사랑꾼'의 심현섭이 대한민국 대표 '다둥이 아빠' 정성호를 '롤 모델'로 지목한다.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이별 위기를 겪은 심현섭이 앞으로 달라지겠다는 다짐과 함께 여자친구 정영림과 재회 후 첫 데이트에 나선다. 데이트 전 심현섭은 여자친구를 기쁘게 해주기 위해 직접 싼 도시락과 함께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기대감을 모았다.

또 심현섭은 '5남매 아빠'인 후배 개그맨 정성호가 "모든 싸움은 대화에서 시작된다. 아내가 뭔가 말하면, 하는 말을 똑같이 따라 하고 '그랬구나'라고 맞장구치며 공감해 주면 된다"고 말했던 것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그는 "정성호가 했던 말이 너무 와닿았다. 보통 남자들은 귀찮거나, 불리해지면 말 돌리고 그러는데, 그대로 되받아주는 게 좋은 것 같다"라며 이전까지와 다른 '공감 요정'이 될 것을 예고했다.

하지만 뚝딱거리며 공감 화법을 연습하던 심현섭은 시도 때도 없이 "그랬구나..."만 외치는 '리액션 로봇'이 되어버려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재회 후 첫 데이트에서 심현섭이 여자친구에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그 뒷이야기가 궁금해진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