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오는 13일 데뷔 7주년을 맞는 가운데 멤버 지민의 중국 팬들이 역대급 축하 이벤트로 지민의 데뷔 7주년을 축하한다.
멤버 지민의 축하 광고는 지난 4일 기준 38개 이상으로, '월클 조공'으로 주목받은 중국 팬덤 '지민바 차이나'가 국내에서의 초대형 특급 서포트로 포문을 열었다.
엠넷(Mnet) 'TMI NEWS' '어나더 레벨, 팬들의 넘사벽 조공 1위'에 뽑혀 큰 화제를 모았던 멤버 지민의 중국 '큰 손' 팬 베이스 '지민바 차이나'는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와 '중국 항저우 34개 건물 외벽 스크린 광고' 생일 이벤트가 방송에 소개되는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한국 최초 역대급의 초대형 생일 광고 서포트' 파트 24 (PART 24)를 진행했으며, 2020년에도 어김없이 대륙의 '큰 손'다운 서포트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31일 '지민바 차이나'는 SNS를 통해 데뷔 7주년 기념 서포트 파트 1 (PART 1)을 6월 1일부터 14일까지 신촌 현대백화점 연결통로 21개의 LCD 전광판에 축하 영상 광고와, 유플렉스(U-PLEX) 초대형 LED 옥외 전광판 광고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공개된 내용에는 '지민의 무대 위 21개의 멋진 순간을 선정하였고, 선정한 사진은 신촌 현대백화점 연결통로 21개의 LCD 전광판에 지민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습니다. 연결통로를 통과하는 사람들에게 지민의 매력을 보여주며 아이돌로서 국민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기 바랍니다.'라고 소개하고 있다.
또한, '221평방미터에 달하는 'U-PLEX 초대형 옥외 전광판을 통한 스크린 광고도 함께 진행하며, 이곳에서 하는 광고는 K팝 아이돌로서는 지민이 처음이다.'고 알려 팬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2일에는 파트 2 (PART 2) 서포트를 추가 발표했다. '6월 11~13일까지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 중 하나인 'INSHOT' 홈페이지의 최상단 배너 광고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지민바 차이나'에서는 'INSHOT'은 전 세계 사용자 수가 1억이 넘는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로, 특히 지민이 6주년 기념 영상을 편집할 때 사용했다. 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을 기념하여 , '지민바 차이나'에서는 특별히 지민이를 위한 'INSHOT' 서포트를 준비했다. 6월 11일 ~ 13일 3일간 'INSHOT' 편집 홈페이지 최상단 배너에 지민의 모습이 나타나게 될 것이다. 이 배너를 클릭하면 트위터의 '지민바 차이나' 홈페이지로 연결되며, '지민바 차이나'가 지민을 위해 제작한 7주년 영상 이벤트인 팬들의 축하 편집 영상(중국어, 한국어 두 가지 버전)을 볼 수 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3일의 시간 내에, 우리의 '추억 다람쥐' 지민이 6주년 때처럼 'INSHOT' 영상편집을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면, 직접 중국 지민의 팬들이 남긴 응원을 볼 수 있고, 중국 팬들의 지민을 향한 넘치는 애정을 볼 수 있는 큰 기회이다. 동시에, 높은 빈도수로 인해 지민의 독특한 매력을 볼 수 있고, 지민의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다 며 지민이 보게 되기를 기대했다.
마지막으로 지민아 7년 동안 초심 잃지 않고 영원히 응원할게요라는 감동 문구로 지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을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