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이 대한민국 역대 현직 대통령 중 최초로 체포되는 사태가 벌어지자 각 방송국들이 뉴스 특보를 긴급 편성하게 됐다.
15일 KBS 1TV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5시부터 뉴스특보를 방송한다. 이에 오후 8시 30분 방송 예정이었던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와 '동물의 왕국', '6시 내고향', '생로병사의 비밀' 등은 결방한다.
MBC도 이날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특집 뉴스데스크를 방송한다. 이에 오후 7시 5분 방송 예정이었던 '친절한 선주씨'는 결방한다.
SBS 역시 오후 7시 30분 특집 8 뉴스를 편성,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은 기존보다 10분 늦은 오후 9시 10분에 방송을 시작한다. SBS는 '골때녀'가 끝난 오후 11시 10분부터 다시 뉴스특보를 내보낸다.
종편 채널 중에선 채널A가 '신랑수업'을 결방하고 뉴스특보를 전한다.
한편 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10시 33분 서울 한남동 관저에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와 경찰 국가수사본부(국수본)에 체포됐다.
윤 대통령은 지난달 3일 비상계엄을 선포했고 다음날 오전 비상계엄 해제를 선언했다. 이에 윤 대통령에 대한 탄핵 집회가 일어나는 등 정치적인 비판이 거세졌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