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미스터리한 사랑의 힘을 노래한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닥터! 닥터!(Doctor! Doctor!)'를 선공개했다
'닥터! 닥터!'는 처음 겪는 깊은 사랑의 감정을 뜨거운 열병에 비유, 사랑이 없으면 살 수 없을 것 같은 애타는 감정을 표현한 트랙이다. '사랑은 결국 모든 심각한 고뇌들을 치유할 수 있는 유일한 힘'이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제로베이스원은 '닥터! 닥터!'를 통해 색다른 이벤트도 선보인다. 바로 '1000만 스트리밍 챌린지'다. '닥터! 닥터!' 누적 스트리밍(멜론 기준) 1000만 회 달성 시 제로즈(팬덤명) 이름으로 1억 원이 기부되는 방식이다. 아홉 멤버들은 데뷔 후 지금까지 자신들에게 무한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제로즈를 향해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확신하고 있어
병일 거야 분명
가빠지는 Heartbeat
멈추지를 못해
너를 향한 이 애타는 맘
It's too hot 난 매일
열이 나 열이 올라 심장에
몇 번이고 마주치는 눈빛에
머릿속이 하얘지는 기분
넌 내 맘 몰라
숨 쉬게 하는 건
Oh baby 너뿐인걸
Doctor! Doctor! Help me
낫게 해줘 너 때문인 Lovesick
너 아니면 소용없어 Don't need
It's the L-O-V-Emergency
Doctor! Doctor! Listen
너만이 날 고쳐 놓을 수 있어
깊어지는 Heartache 그래 역시
이건 L-O-V-Eternally
제로베이스원을 위해 배우 정경호도 지원사격에 나섰다. '닥터! 닥터!'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한 것. 정경호는 의사로 변신, 병원에 찾아온 제로베이스원에게 "어디가 불편해서 오셨죠?"라고 물으며 사랑에 중독되어 치유되는 미스터리한 여정을 그려냈다.
제로베이스원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닥터! 닥터!'를 발매한 후, 2월 24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