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나연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팬들을 흐뭇하게 해 눈길을 끈다.
나연은 10일 오전 트와이스 공식 SNS에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토끼를 보고 좋아하며 셀피(selfie)를 촬영 중인 모습이다. 귀여운데 무서운 너희들..이라는 설명도 적혀 있다.
토끼같이 귀여운 외모의 나연과 그녀를 똑 닮은 토끼 모습에 글로벌 팬들은 해당 게시물 댓글을 통해 즐거움을 드러냈다.
트와이스는 지난 1일 미니앨범 9집 'MORE & MORE'를 발표하고 활동중이다. 데뷔 첫 빌보드 메인차트 진입에도 성공했다. 지난 9일(한국 시간) 트위터 빌보드 차트에 따르면 'MORE & MORE'는 2020년 6월 13일 자 빌보드 200 차트 200위에 랭크됐다. 'MORE & MORE'는 글로벌 음악플랫폼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200 차트 58위에 올라 그룹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또 타이틀 곡은 6일 만에 10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