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Filter'(필터)가 글로벌 음원 검색 어플 샤잠에서 10만 청취를 달성했다.
지민의 솔로곡 'Filter'는 전 세계 1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음원 검색 어플 샤잠(Shazam)에서 지난달 30일 10만 청취를 달성했다.
이로써 'Filter'는 정규 4집 'MAP OF THE SOUL :7' 앨범에 수록된 솔로곡 중 샤잠에서 10만 청취를 달성한 최초이자 유일한 곡이됐다.
또한 지민의 솔로곡인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 인트로 곡 '세렌디피티'(170K), 'WINGS(윙즈)'앨범의 '라이'(120K), 솔로 자작곡인 '약속'(106K) 모두 샤잠에서 10만 이상의 청취를 달성했다.
지민은 매혹적인 음색과 뛰어난 춤 실력으로 매 무대마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으며 이는 글로벌 음원 사이트에서 높은 기록이라는 결과를 통해 지민의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약 90분간 펼치는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콘서트 팬미팅 공연 '방방콘 The Live'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