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양평 로뎀의집 43번째 급식봉사·기부

  • 문완식 기자
  • 2025-01-22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중증 장애아동들을 위한 기부와 봉사를 이어가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1월 18일 경기도 양평 로뎀의집에서 43번째 급식 봉사를 하고 210만 원을 기부했다.

봉사나눔방 '라온'은 중증 장애아동들이 거주하는 로뎀의집에 매달 150만 원의 급식비와 다양한 물품들을 후원하고 직접 음식도 만들어 제공하는 주방 급식 봉사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첫 봉사인 이달은 설 명절을 앞두고 있어 특별 메뉴로 떡만둣국, 불고기, 잡채, 동그랑땡, 삼색전, 깻잎전, 시금치나물을 조리해 배식했다. 또 캔디류, 과자류, 우유, 음료수 등 간식을 비롯해 바나나, 사과, 귤 등 과일과 사골과 사태 등 한우 24kg을 제공했다. 회원들이 직접 만든 수제 털목도리 50개도 선물했다. 총후원금액은 210만 원이다.
봉사나눔방 '라온'은 "명절 음식으로 직접 만두 속을 만들어 수제만두를 빚었고, 손이 많이 가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여러 가지 전과 잡채를 마련하느라 평소보다 조리시간이 많이 소요되어 점심 배식 시간을 맞추기 위해 무척 분주하고 힘들었지만, 로뎀의집 천사들이 맛나게 먹고 올해도 더욱 건강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했다"고 전했다.

이어 "설 명절 선물로 회원들이 손수 짠 수제 털목도리 50개도 전달하였는데 이쁜 목도리를 목에 둘러보며 천진난만하게 좋아하는 모습에 정말 기쁘고 흐뭇했다"고 했다.

봉사나눔방 '라온'은 남들이 꺼리는 어려운 곳이나 미처 손길이 닿지 않는 소외된 곳을 찾아 매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봉사나눔방 '라온'은 지난 3년 6개월 동안 로뎀의집을 포함해 쪽방촌, 용산박스촌, 서울시아동복지협회, '희망을파는사람들'을 통해 급식 봉사와 어려운 청소년 자립을 위한 후원금 기부 등을 했다. 최근에는 '서울대어린이병원'을 통해 중증 어린이 환자를 위한 후원도 하고 있다. 봉사나눔방 '라온'의 총후원금액은 1억 5058만 원에 이른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