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영석 PD, '제1회 에그어워즈' 개최..'핑계고' 화제성 넘을까 [스타이슈]

  • 허지형 기자
  • 2025-01-22
나영석PD가 이끄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가 첫 시상식을 개최한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는 "2024 한해를 돌아보며 에그에, 에그에 의한, 에그를 위한, 무엇보다 에그를 궁금해하는 구독이들을 위해 '제1회 에그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주는 특별히 화요라이브 말고 목요라이브로 찾아오겠다"고 전했다. '제1회 에그어워즈'는 오는 23일 오후 1시 열릴 예정이다.

또한 '채널 십오야' 측은 "이번 에그시상식은 에그(人)어워즈로 에그이즈커밍 직원들이 후보로 등록돼 있음을 알려드린다. 참석 인원 일반인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유재석이 출연 중인 유튜브 채널 '뜬뜬'의 콘텐츠 '핑계고'가 자체 시상식을 개최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진행된 '제2회 핑계고 시상식'에서 대상은 '핑계고' 스핀오프 콘텐츠인 '풍향고'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황정민에게 돌아갔다. 이외에도 '핑계고'를 빛낸 배우 차승원, 이동욱, 임수정, 이광수, 송지효, 박신혜, 이상이, 이동휘, 이정하, 장윤주, 그룹 소녀시대 유리, 샤이니 키, 가수 별, 다비치 멤버 이해리·강민경, 페퍼톤스 신재평·이장원, 개그맨 지석진, 조혜련, 조세호, 남창희, 양세찬, 방송인 홍진경, 김동현, 유병재 등이 참석했다.

'채널십오야' 역시 '나불나불' '지글지글' '와글와글', '지락이의 뛰뛰빵빵' '콩콩밥밥'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던 만큼 '핑계고 시상식'을 뛰어넘는 화제성을 기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