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것을 들어야 합니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축사)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감동 메시지에 라이브네이션 싱가포르가 응답했다.
지난 9일 ‘Live Nation SG(라이브네이션 싱가포르)’의 공식 SNS 계정에 방탄소년단 지민의 ‘디어 클래스 오브 2020( Dear Class of 2020)’ 축사 단독 영상이 게시됐다.
'라이브네이션(Live Nation)'은 전 세계 라이브 공연 기획·프로모션은 물론 티겟팅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분야 글로벌 1위 기업이다.
'Live Nation SG' 는 공식 SNS에 우리는 이것을 들어야 합니다. #DearClassof2020 은 현재 #LiveFromHome에 올라와 있으며 모두가 이 영상을 볼 것을 촉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지민의 축사를 게시했다.
지난 8일 유튜브 주최의 졸업식 '디어 클래스 오브 2020(Dear Class of 2020)'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이 전한 따뜻한 메시지는 전 세계에 큰 울림을 전했다.
'Live Nation SG'는 지민의 축하 메시지 중 우리 모두 각자 다른 환경에 살고 있고 다른 상황에 처해 있지만 적어도 이 순간만큼은 우리 같이 '괜찮다'라고 서로 위로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부분의 영상을 영어 자막과 함께 올려서 다시 한번 전 세계에 감동을 전하고 있는 것이다.
전 세계가 코로나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 지민이 건넨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말이 많은 사람들에게 힘이 되고 있다. K팝의 프론트맨 방탄소년단 지민의 선한 영향력을 다시 확인한 대목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