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이 데뷔 7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 밤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일곱 명의 멤버들이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사진과 함께 7명과 함께한 7번째 6월 13일. 항상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 아미♥라는 글로 팬들(아미, ARMY)에게도 고마움을 나타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3년 6월 13일 싱글 앨범 '2 COOL 4 SKOOL'로 데뷔했다. 방탄소년단은 데뷔 7년 만에 글로벌 톱스타로 성장했으며, 이 같은 성공은 방탄소년단의 끊임 없는 노력에 더해 전 세계 아미들의 전폭적인 사랑과 지지가 바탕이 됐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4일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공연 '방방콘 더 라이브(The Live)'를 개최, 전 세계 아미들을 초대한다. '방방콘 더 라이브'는 방탄소년단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새로운 선물로, 방탄소년단의 방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로 약 90분 동안 진행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