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팬들을 향한 따뜻한 설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2025년 설맞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원호는 "어느새 민족 대명절 설날이 다가왔다. 가족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명절인데, 위니(원호 공식 팬클럽명)들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행복 가득한 설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활기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 위니들이 소망하는 일 모두 다 이루어지길 기원하겠다"라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 원호는 "즐거운 설 보내세요"라고 외치며 밝은 웃음과 함께 양손을 흔들어 인사했다.
원호는 지난해 12월 미국 최대 미디어 그룹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가 매년 연말 미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여는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 징글볼 투어와 데뷔 첫 미국 팬밋업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현지 팬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교감하며 파워풀한 라이브와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무대로 '퍼포먼스 끝판왕' 수식어를 재차 입증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