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트롯3'가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했다.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 1월과 2월 모두 1위를 차지했다.
특히 2월 브랜드평판지수가 1월과 비교해 64.69%나 대폭 상승했다. 각종 화제성 지수에서도 트롯 프로그램 중 유일하게 상위권에 랭크인 중이다. 유튜브 등 동영상 플랫폼에서도 '미스터트롯3' 영상 클립들이 속속 조회수 400만을 돌파하고 있다.
'미스터트롯3'는 '미스트롯'과 함께 대한민국에 트롯 광풍을 일으킨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의 3번째 시즌. 송가인, 임영웅, 양지은, 안성훈 등 각 시즌 眞을 차지한 가수들은 대한민국 트롯계를 이끄는 초특급 스타로 발돋움했다. 이외에도 장민호, 영탁, 이찬원, 홍지윤, 박지현 등 수많은 트롯 스타들을 배출해왔다.
'미스터트롯3'는 나이 제한 폐지와 함께 도입된 OB부, 목소리로만 평가 받고 싶은 참가자들을 위한 현역부X 등이 신설되며 박경덕(OB부) 등 새로운 스타를 대거 발굴했다. 이에 '미스터트롯3'는 한창 오디션이 진행 중인 가운데 남성잡지 화보 촬영을 제안 받았고, 추후 진행 예정이다.
'미스터트롯3'는 첫 회부터 가볍게 두 자릿수를 돌파한데 이어 2회 만에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자의 눈과 귀를 완벽하게 만족시켰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16%까지 치솟기도. '미스터트롯3'가 현재 6회까지 방송된 가운데 6회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포함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 6회 연속 목요일 방송된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라는 대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다.
지난 1월 27일 방송된 '미스터트롯3' 6회는 1월 마지막 주 방송된 전 채널 모든 예능 시청률 1위, 2025년 설 연휴 방송된 모든 예능(설 특집 방송 포함)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미스터트롯3'는 현재 중반부에 접어들었다. 경쟁은 더욱 치열해졌고, 각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팬덤도 힘을 키워가고 있는 상황. 초반부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친 손빈아, 최재명, 유지우, 박지후는 물론 3주 연속 인기투표 1위에 빛나는 김용빈, 장르의 벽을 뛰어넘은 천록담, 춘길 등 라운드가 거듭될수록 돋보이는 참가자가 달라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미스터트롯3'는 더욱 짜릿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