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2번째 EP 'ⅥVID'(비비드) 새로운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2일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9일 발매될 AB6IX 2ND EP 'ⅥVID'의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푸른 테니스 코트 위를 수놓은 비비드한 색깔의 공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이 이미지에는 오는 23일 공개되는 새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새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본편의 공개 일정이 상세히 담겨 있다.
이로써 오는 29일 컴백 활동을 재개하게 된 AB6IX는 앞서 불미스러운 일로 탈퇴한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컴백을 신고하게 됐다.
임영민은 지난 5월 31일 지인들과 술을 마신 뒤 자신의 자가용을 운전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의 음주단속에 적발돼 운전면허가 취소됐고 결국 AB6IX는 임영민의 음주운전 적발 및 면허 취소로 컴백에 제동이 걸리면서 재빠르게 사태 수습을 이어갔다.
브랜뉴뮤직은 AB6IX만의 색깔과 감각으로 팬들과 하나가 돼 세상을 선명하고 진하게 물들이겠다는 의지를 담은 이번 앨범 'ⅥVID'는 데뷔 EP 'B:COMPLETE'과 정규 앨범 '6IXENSE'로 정의하고 완성한 AB6IX만의 색깔을 말 그대로 보다 ‘VIVID(선명한, 생생한)’하게 보여줄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음악들로 가득 채웠다며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AB6IX 멤버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