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의 경쾌한 힐링 메시지 'Left & Right'[6시★살롱]

  • 윤상근 기자
  • 2020-06-22


아이돌그룹 세븐틴이 'Left & Right'로 무대 장인으로서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세븐틴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헹가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Left & Right'(레프트 앤 라이트) 뮤직비디오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을 재개했다.

'Left & Right'는 왼쪽, 오른쪽 그 어디에도 출구가 없다고 느끼는 이들에게 긍정적으로 두려움 없이 힘차게 나아가자라고 외치며 파워풀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곡.

세븐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꿈을 가지고 다시 한번 새로운 세상으로 함께 나아가자는 힘차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앨범에는 이와 함께 'Fearless', '좋겠다', 'My My', '어른 아이', '같이 가요'까지 총 6곡이 담겼다.


하나 둘 셋 넷
Left and right Left and right Left and right Seventeen ha
잊지 말아야 해 출발선에 설 때
두 눈 부릅뜨고 고갤 들어 Come on!
무릎 꿇고서 추진력을 얻고 나면
제일 먼저 Baby 앞서갈래 Come on!

친구들 불러 I’ma celebrate 아무도 못 말려 We party today
클라이맥스 달려 꼬리를 휘날려 또 알잖아 버펄로
레드 카펫 위를 뛰어 내일은 잘 나갈 거야 더
하물며 대기권을 뚫어 뚫어 뚫어 뚫어

웃어봐 더 하하하하 스무 번 더 하하하하 이것은
결승선을 넘을 때 세리머니 시원하게 언론홍보팀 공유용

기분 좋을 때 걱정 없이 더 더 확실하게 Follow me
Yeh it goes like Left and right Left and right Left and right
Rip it Rip it


'Left & Right'는 경쾌한 리듬으로 시작해 보컬, 랩, 퍼포먼스의 조화를 이뤄나갔다. 제목 그대로 멤버들이 뮤직비디오에서 고개를 왼쪽과 오른쪽으로 왔다갔다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면서도 흥미롭다.

세븐틴은 이번 'Left & Right'를 통해서도 역시 '퍼포먼스 장인'으로서 면모를 유감 없이 보여줬다. 각 유닛 별로 선사하는 댄스 파트는 물론 신 나는 리듬과 사운드에 맞춰 선사하는 군무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