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출구 없는 매력이 또 폭발했다.
23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방탄이들의 스트레칭 교실! #방탄밤_보면서 #다_같이_따라_해봐요 #스트레칭_타임 이라는 글과 함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방탄 밤(BANGTAN BOMB)'의 영상이 게재됐다. 지민의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리더 RM과 상체 스트레칭에 함께 하는데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된 '블랙스완' 무대 연습 영상 속 모습처럼 흰색 티셔츠 차림에 금발로 포니테일식 머리를 묶고 말없이 스트레칭하는 청초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지민은 슈가의 스트레칭에도 함께 했다. 바닥에 누워 슈가를 따라 하체 스트레칭을 하던 지민은 힘이 드는지 이게 잠이 온다고? 이게?라며 혼잣말로 중얼거리며, 평온한 모습으로 누워 있는 슈가와 달리 아이고 아이고 아파라.라고 말하며 신음 소리를 내면서도 묵묵히 슈가를 슬쩍 보면서 따라하는데 지민의 모습은 섹시함 그 자체로 팬들을 사로 잡았다.
해당 영상을 접한 팬들은 지민이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에 운동 욕구가 솟는다는 등 흐뭇해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9일 일본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 의 타이틀곡 'Stay gold(스테이 골드)'를 선공개했으며 오리콘 차트에서 상반기 앨범 1위를 차지하며 방탄소년단 일본어 곡 중 최고 기록을 수립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