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솔로곡 'Filter'(필터)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민의 'Filter'는 지난 23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최상위권인 4위에 올랐다.
이는 방탄소년단 모든 곡에서 가장 높은 순위로, 방탄소년단 앨범 'MAP OF THE SOUL : 7' 앨범 수록곡 중 15주 동안 단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차트에서 가장 오랫동안 연속으로 장기 랭킹 하는 슈퍼 롱런 기록이며, 'TOP10'에도 11주 동안 포함됐다.
23일 확인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는 4위에 Filter(필터), 10위에 'We Are Bulletproof : the Eternal' 두 곡이 10위권에 올랐고, 12위에 '대취타' 등 6곡이 랭킹 되어 총 8곡이 차트 인 했다.
이 중 가장 높은 4위에 오른 지민의 솔로곡 'Filter(필터)'의 순위는 단연 돋보이며, 첫 주 차트에서 3위로 시작한 지민 솔로곡 'Filter'는 15주째인 이번에도 4위에 다시 올라 'MAP OF THE SOUL : 7' 앨범에서도 남다른 슈퍼 강세를 보이며 세계 팬들이 끊임없이 찾는 글로벌 인기곡의 저력을 한눈에 보여주고 있다.
또한 'Filter'는 23일 세계 최대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Spotify)'에서도 5700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강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