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화보가 공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일본 패션 매거진 보그재팬(VOGUE JAPAN)은 공식 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8월호에 게재될 방탄소년단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지민은 흑발의 섹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독보적 비주얼의 모습에 셔츠에 볼로 타이(BOLO TIE)를 매치한 패셔너블한 매력을 더하며 단체 사진 속에서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세계적 예술가들의 뮤즈답게 무결점 피부와 시크함 속에 돋보이는 지민의 뚜렷한 이목구비는 마치 예술작품을 보는듯한 느낌마저 들게 한다.
팬 아미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화보가 공개된 후 지민이 착용한 볼로 타이는 곧바로 품절로 이어져 또 한 번 '품절 요정'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보그재팬은 공식 사이트, SNS 등을 통해 방탄소년단과의 화보(8월호) 현장 사진과 약 17초가량의 티저 영상을 업로드하며 오는 27일 영상 전편이 공개될 예정임을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