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와~이거 뭐야?" 이찬원과 반전 매력 이색 랜선 여행 [톡파원 25시]

  • 문완식 기자
  • 2025-02-17
가수 이찬원이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2월 17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눈을 뗄 수 없는 대자연의 웅장함과 대형쇼핑몰 속 짜릿한 놀이기구까지 신비롭고 이색적인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영국 런던. 세계적인 스타의 흔적을 찾아서 가는 코너로, 도시 곳곳의 셜록 홈스의 흔적을 공개하는 영상을 본 이찬원은 "아~"라며 탄성을 질렀다. 셜록 홈스 시리즈의 탄생 비화까지 밝혀지자 호기심을 더욱 커졌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미국 푸에르토리코. 알록달록한 도시들과 역대급 규모의 요새가 등장했다.

또한 동굴이 숨긴 반전으로 거대한 자연 창문 풍경 펼쳐졌고 영상을 본 이찬원은 "와~이거 뭐야?"라며 매우 놀라는 모습을 보여 색다른 휴양지에 대한 관심을 자아냈다.

이어지는 랜선 여행은 일본 후쿠오카 이색 투어. 대형 쇼핑몰 안에 짜릿한 놀이기구를 타는 톡파원의 모습은 출연자들의 웃음과 흥미를 자아냈다.

고양이들의 천국이라 할 만큼 곳곳에 고양이들이 등장하자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일제히 양손으로 고양이 귀 모양을 만들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홍콩 디즈니랜드 투어. 동심으로 돌아간 듯 한껏 들뜬 전현무와 양세찬은 디즈니랜드 곳곳을 투어 하기 시작했다.

실제로 엘사가 살아 움직이는가 하면 톡파원을 보러 온 히어로까지 등장했고, 전현무와 양세찬의 스릴만점 실감 나는 쾌남 열차 투어에 이찬원은 손뼉을 치며 크게 웃었다. 17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