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KBS에 따르면 나영석 PD는 지난 18일 KBS 2TV 심야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 이영지의 레인보우'(이하 '더 시즌즈') 마지막 회 녹화에 참여했다. 그는 이날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이영지를 격려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녹화는 마지막 회를 기념하는 자리였던 만큼 분위기가 뜨거웠다. 특히 나영석 PD의 등장은 예상치 못한 서프라이즈로,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나영석 PD는 KBS 예능 PD 출신으로, 지난 2012년 KBS 퇴사 이후 '더 시즌즈'를 통해 13년 만에 친정 나들이를 했다.
나영석 PD는 '1박 2일'을 비롯해 '꽃보다 할배', '뿅뿅 지구오락실' 등 수많은 히트작을 연출했고, 최근 예능PD 최초로 팬미팅을 진행하며 인기 몰이를 했다. 이영지의 '예능 아버지'라 불리는 그는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이영지와 함께 작업하며 찰떡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나영석 PD는 이영지에게 "음악프로그램 MC로서 객석과 함께 흥겹고 잔망스러운 진행력을 갖춘 사람이 없을 것 같다"며 그동안 보여준 열정적인 진행에 감탄하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YB, 백예린, 더 벌룬티어스(The Volunteers), PH-1YB가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마지막 회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