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언더스쿨' 김민주 "김신록 선배와 모녀 연기, 현장서 주시는 에너지 크더라"

  • 상암 MBC=한해선 기자
  • 2025-02-20

국정원 서강준, 고등학생 서강준 이중 매력의 캐릭터가 '언더커버 하이스쿨'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극본 임영빈, 연출 최정인, 이하 '언더스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서강준, 진기주, 김신록, 전배수, 김민주, 박세현, 최정인 PD가 참석했다.

김민주는 김신록과 모녀 관계로 연기한 소감을 묻자 "선배님 작품을 제가 평소에 많이 봤는데 처음에 긴장했지만 실제로 현장에서 선배님이 주시는 에너지 자체가 커서 감정이 잘 나왔다"고 했다.

이어 "예나도 엄마를 사랑하는 마음이 큰데 복잡미묘한 관계를 잘 연기할 수 있었다"고 했다.

김신록은 "민주 배우가 너무 예뻐서 저절로 예뻐하는 마음이 드러났다"고 김민주를 칭찬했다.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담은 드라마. '스케치', '진검승부' 등에서 탄탄한 스토리와 촘촘한 전개를 선보인 임영빈 작가와, '미치지 않고서야', '밤에 피는 꽃'의 연출을 맡아 재미를 선사했던 최정인 PD가 의기투합했다.

서강준은 극 중 국정원 국내4팀 소속 에이스 현장 요원 정해성 역으로 분해 고종 황제의 금괴를 찾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예정에 없던 학교생활을 하게 되는 인물을 연기했다. 진기주는 병문고 기간제 교사 오수아 역을, 김신록은 병문재단 및 병문고 이사장 서명주 역을 맡았다. 전배수는 국정원 국내 4팀의 팀장 안석호 역을, 김민주와 박세현은 명문 사립 병문고등학교 재학생인 이예나, 안유정 역을 연기했다. 이예나는 병문고 학생회장이자 이사장 서명주의 외동딸이며, 안유정은 야무지고 똘똘한 해성의 조력자다.

'언더스쿨'은 오는 21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되며, MBC 드라마 최초로 기존의 wavve(웨이브) 외에도 tving(티빙)에서도 TV 본방송 후에 방영될 예정이다.
상암 MBC=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