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3월 컴백' 비투비, 타이틀곡 'LOVE TODAY' 확정..트랙리스트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5-02-25
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올봄 가요계를 접수할 새로운 명반 탄생을 예고했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비투비의 새 EP 앨범 '비투데이(BTODAY)' 트랙리스트를, 2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 트랙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늘어선 우산 위로 새 앨범 트랙 정보가 나열됐다. 각기 다른 폰트로 곡명이 적혀 있어 비투비가 각각의 곡을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감성을 예고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비투비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러브 투데이(LOVE TODAY)'다. 이 외에도 '스태리 나잇(Starry Night)', '세이 예스(Say Yes)', 그리고 지난해 '비커밍 프로젝트(BECOMING PROJECT)'를 통해 공개한 '불씨', '비올라잇(Be Alright)',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까지, 비투비의 감미로운 음색과 짙은 음악색을 확인할 수 있는 총 6곡이 다채롭게 수록됐다.

비투비는 전작에 이어 이번 앨범 또한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더욱 탄탄해진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러브 투데이'를 비롯한 전곡의 작사, 작곡, 랩 메이킹에 참여, 크레딧에 골고루 이름을 올려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공개된 타이틀 트랙 스포일러에는 타이틀곡 '러브 투데이' 음원 일부와 함께 쏟아지는 빗속을 거니는 비투비의 모습이 담겨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러브 투데이'의 감각적인 사운드에 멤버들의 4인 4색 매력 만점 음색이 어우러져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했다.

비투비 컴퍼니 소속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네 멤버는 '비커밍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신곡을 발표하며 글로벌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이를 하나로 모은 새 앨범 '비투데이'로 올봄 가요계 화려한 귀환을 알린 이들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섬세한 감성을 아낌없이 뽐내며 '믿고 듣는 그룹' 수식어를 재차 입증할 예정이다.

비투비의 새 EP 앨범 '비투데이'는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